329 0 0 4 9 0 5년전 0

깨끗하고 거룩한 부자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돈을 벌고 쓰는 참 부자가 되는 법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자녀들이 하나 예외 없이 형통하고 부요하게 살기를 원하십니다. 그분께서는 자녀들의 삶을 영적으로든 육적으로든 부요하게 하시므로 영광을 취하시는 분이십니다. 자녀들의 만족은 하나님의 기쁨입니다. 자녀들이 가장 크게 만족할 때에 하나님께서는 가장 크게 기뻐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를 구원자와 주님으로 영접했던 순간부터 그분을 치유하시는 분, 형통케 하시는 분, 또한 부요케 하시는 분으로 인정하고 영접한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풍성한 삶은 그분을 믿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현재 세계는 고유가와 금융위기의 여파로 인한 경제공황의 늪에 빠져 있습니다. 그 여파로 한국의 기업들과 개인들도 고통 당하고 있으며, 청년실업과 고령화 등으로 인해 상황은 계속 악화되고 있는 듯합니다...
하나님 아버지께서는 자녀들이 하나 예외 없이 형통하고 부요하게 살기를 원하십니다. 그분께서는 자녀들의 삶을 영적으로든 육적으로든 부요하게 하시므로 영광을 취하시는 분이십니다. 자녀들의 만족은 하나님의 기쁨입니다. 자녀들이 가장 크게 만족할 때에 하나님께서는 가장 크게 기뻐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를 구원자와 주님으로 영접했던 순간부터 그분을 치유하시는 분, 형통케 하시는 분, 또한 부요케 하시는 분으로 인정하고 영접한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풍성한 삶은 그분을 믿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현재 세계는 고유가와 금융위기의 여파로 인한 경제공황의 늪에 빠져 있습니다. 그 여파로 한국의 기업들과 개인들도 고통 당하고 있으며, 청년실업과 고령화 등으로 인해 상황은 계속 악화되고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럴 때일수록 오히려 하나님의 언약에 대해 더욱 큰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에게는 세상의 경제원리가 아니라 하나님의 경제원리가 적용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경제원리는 믿음으로 역사하여 초자연적인 기적을 일으킨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내가 당신에게 단지 많은 재물을 얻는 방법론을 가르치기를 원했다면, 이 책을 쓰기 보다는 여러 경제학, 경영학, 재테크 이론, 무역실무에 관한 도서들을 추천하는 편이 나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경제이론과 철학과 종교의 가르침도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을 진정으로 의롭고 신실한 부자들이 되게 하지는 못합니다.
이 책은 세속적 성공원리나 불경건한 배금주의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말세 때의 복음전파를 위해 부어주실 공전의 재정 축복에 대해서 역설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십자가 공로가 우리를 위하여 재정적 돌파구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8:9).
부디 이 책을 읽는 모든 독자들이 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했던 형통한 삶을 누리면서 그리스도의 복음전파를 위해서 신실하게 헌신하는 크리스천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지은이 임은묵
메시야전도협회의 대표이다. IGSl에서 M.A., 국제신학대학원에서 M.Div, PCU에서 Ph.D를 졸업했다. 저서로는 『전능하신 의사 예수』, 『치유의 기름 부음을 주옵소서』, 『전가 기도법』(이상 예찬사) 외 여러 권이 있다. 역서로는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기도』 앤드류 머리 외 4인, 『저 거룩한 성을 향하여』 데이빗 윌커슨, 『그리스도인에 대한 황금률』 A.W. 토저, 『철저한 회심 참된 부흥』 조나단 에드워즈(이상 예찬사), 『자유사상가가 다녀온 천국과 지옥』 이안 맥코맥(우리하나), 『위로하시는 성령님』 브라이언 베일리(은혜출판사), 『리더십의 성벽을 쌓아라』 글렌 존슨(예영), 『사역과 제자도』 앤드류 머리(샘솟는기쁨), 『제자만들기』 랄프 무어(믿음의말씀사) 외 60여 권이 있다.
slem77@naver.com │ 페이스북 Eun Mook Lim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