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오컬트, 점성술, 골상학, 손금보기, 전생 치유, 텔레파시, 강신술, 사교, 이단사설 등의 실체와 그에 따르는 폐해를 독자로 하여금 알게 하기 위한 책이다. 저자 자신이 한때 깊이 참여하고 심취했었던 뉴에이지 활동들이 얼마나 인간의 영혼을 멸망의 길로 가게 하는지를 알게 하기 위해 쉽고 흥미 있게 쓰였다. 그러므로 독자는 이 책을 통해 사탄의 어둡고 기만적인 죄의 나라와 수많은 가짜 치유에서 빠져나와 하나님 나라의 참 빛과 진정한 치유 속으로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나라는 사랑과 진리와 경이로운 평화의 나라다.
폴 심슨(Paul Simpson)은 뉴질랜드 태생이며 질병으로 죽을 고통을 당하다가 치유받기 위해 뉴에이즈에 심취했지만 치유 받지 못하고 더 큰 고통으로 신음했다. 그러던 중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 구원 받은 후 목사가 되어 지금까지 세계를 다니며 사역하고 있다. 그는 이 책에서 자신을 기만했던 온갖 사탄의 도구들을 폭로했고, 예수 그리스도의 온전한 치유와 생명을 증거했다.
역자 소개
임은묵 목사는 IGSL에서 M.A. in Transformational Leadership, 국신대에서 M.Div., PCU에서 Ph.D. in Religious Studies를 졸업했다. 저서로는 『전능하신 의사 예수』, 『치유의 기름 부음을 주옵소서』(이상 예찬사), 『성령과 제7의 감각』(교보 퍼플) 외 여러 권이 있다. 역서로는 『마지막 때의 환상과 징조』 데이빗 윌커슨(예찬사), 『자유사상가가 다녀온 천국과 지옥』 이안 맥코맥(우리하나), 『위로하시는 성령님』 브라이언 베일리(은혜), 『리더십의 성벽을 쌓아라』 글렌 존슨(예영), 『제자 만들기』 랄프 무어(믿음의말씀사) 외 거반 50권이 있다.
써니 리(Sunny Lee)는 미국 뉴욕주에 있는 Lehman College에서 간호학을 전공했고, 뉴욕 Center for Children Initiative에서 1년간 인턴으로 근무했다. 현재는 한양대병원 심장내과 연구간호사로 근무 중이다.